카게로 ~다크 사이드 프린세스~ 시작했습니다 기타

* 매우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다소의 불만(그래픽, 챕터 끝나기 전까지 인터미션에 돌아올 수 없다, 게임의 분위기가 매우 밝고 가벼워졌다 정도?)은 있지만 이 게임의 근간인 트랩으로 콤보를 버는 재미는 변함이 없었음.
적어도 카게로2 때문에 불안한 시리즈 팬들은 안심하고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 그나저나 사전에 공개된 전체 일러스트를 봤을 때는 별 생각이 안 들었는데... 게임 내 타치에로 보니까 참 에로함.
원래 대놓고 드러나있으면 에로스 보다는 천박함이 먼저 느껴지는데, 레그리나는 안 그렇더군요. 적절한 프로포션이라 그런가.

반면 게임내 모델링은... 사신상(제노사가 ep2 동봉 피규어)을 처음 봤을 때의 그 묘한 감정을 다시 떠올리게 합니다.
코에이 테크모 게임에서 모델링 가지고 뭐라할 날이 올 줄은 정말 몰랐네요. 적들은 다 멀쩡한데 유독! 주인공! 레그리나 모델링만 이상함!

*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는 트랩 중에서 추천할만한 트랩이라면
철갈퀴(테츠쿠마데), 골드호스.
이 두 개는 후반... 아니 이 게임 끝날때까지 사용가능한 고성능 트랩임.

* 여하간 오랜만에 카게로를 붙잡고 있으니...
입가에 미소가 가시질 않네요. 에헤헤.
다 마음에 들지만 가장 좋아하는 트랩은 물레방아입니다. 물에 들어가 있을 때 캐릭터가 @(!$&!*$*(@$&(*  하는 게... 좋네요.

덧글

  • teese 2014/03/01 16:19 # 답글

    야근에 치여살다가 이거 발매일을 깜빡했군요;;
    게임이 점점 난이도가 내려가는 인상도 있는데 이번작은 과연
  • VB 2014/03/01 20:50 #

    난이도면에서는 (어빌리티 오토디펜스를 사용하지 않으면)예전작이랑 동급 혹은 그 이상의 난이도입니다.
    다만 난이도가 높아졌다는게 AI가 좋아진 게 아니라... 그리 기대는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 엑스탈 2014/03/01 22:36 # 답글

    옛날시리즈에선 물레방아에 돌려놓고 전격로드로 전기흘리는 콤보가 즐거웠죠.
  • VB 2014/03/02 12:59 #

    아직 직접 해보진 않았는데 이번작에서도 여전히 그 콤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작에서 할 수 있는 건 거진 다 가능하다는 게 이번 작의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