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The Dark Brotherhood Resurrection Part 1 [퀘스트MOD] 스카이림 MOD

The Dark Brotherhood Resurrection Part 1 :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25941/?

다크 브라더후드 관련 퀘스트 종료 후 새로이 다크 브라더후드의 임무를 수행하는 퀘스트를 추가하는 모드입니다.
강력하고 개성적인 팔로워를 2명을 중점으로 퀘스트를 진행해나가며 대략적인 플레이 시간은 4시간 남짓.
동료 1. 스타비.
본 모드의 주요한 퀘스트를 알선해주는 동료입니다. 유머러스한 대사와 나사 하나 빠진 패션센스과는 달리 전투시에 드레모라 로드를 소환하는 등 매우 강력한 동료.
스타비가 동료인 상태에서 죽을 위기에 처하면 드레모라가 있는 수수께끼의 공간으로 워프하게 됩니다.
동료2. 아베르나. 레즈.
포스원 출신으로 예전에는 아스트리드와 썸씽이 있었다고 함.
관련 퀘스트로 처녀의 영혼을 블랙소울젬에 담아오라는 퀘스트가 있는데 의뢰하면서 처녀인지 아닌지를 구분하는 주문을 줍니다만 필요해서 만든 건지 아니면 취미로 만든건지...
여하간 그 주문으로 마을을 돌아다니며 처녀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게 은근히 재미있더군요. 헤헤헤.
개성적인 캐릭터에 독특한 내용의 퀘스트.
굉장히 완성도가 높은 모드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모드였습니다만 다크 브라더후드스러운 내용의 퀘스트가 아닌게 많았다는 게 흠.
특히 주요 퀘스트의 골자가 드래곤 컬트의 일원을 제거하고 마지막으로 보물을 손에 넣는다, 는 것이라서 오히려 약간 내용을 수정해서 도둑길드 관련 모드로 내는 게 더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덧글

  • 설곡 2014/05/10 19:01 # 답글

    완성도가 높아서 꽤 인기있는 모드로 알고 있었습니다만...오우.

    닼부의 암살틱한 퀘스트라인이 아니었군요?! 여동료의 처녀확인 주문은....꽤 유명했었죠.

    저거 때문에 온 도시 싸돌아다니며 보이는 여자마다 테스트하던 사람도 있더군요.
댓글 입력 영역